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

아이리버 신제품 공개, 그 세번째날...

http://www.iriver.co.kr/event/ces2007/c_event.asp?mode=3

오늘은 Mplayer 와 T50, 북2, 그리고 W10의 동영상이 공개 되었다.

엠플레이어는 호오;; 한쪽 귀는 볼륨,한쪽 귀는 곡넘김.. 정말 악세사리용 MP3P 인듯 하다.
그런에.. 이어폰은 도데체 어디다 꽃는 건지.. 아래.USB 포트 비슷 한것 까진 보이던데.. S10과 같은 통합방식일려나?

T50 화면 구성은 T10의 그것 과 같다. 그런데.. 화면 보호기에서 빠져나갈때 전환효과가 더 추가되있는듯?

북2 터치 스크린이 마치 진짜 책을 넘기는 듯한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 그런데. 예상외로 조금 느리게 반응 하는듯..하다. TXT 파일을 못읽나? 아크로 벳리더 파일만 읽는 듯 하던데..

W10 이번엔 좀 더 자세한 사용 동영상이다.
다른 컴퓨터와의 데이터 교환쯤 으로 보인다.
다만.. 공개된 동영상만 보면 W10이 노트북에 신호를 주면 그에 반응해서 동영상 정보를 보내서 실시간 재생하는것 같다.
그런데.. 그러면 노트북 같은게 켜져 있어야 쓰는 거잖아.. 어떤 용도로 활용될지는...
WPS LOCATOR 은.. 무엇 인지.. 잘모르겠다. 아시는 분은 댓글을~

다른 사진을 보아하니.. 유닛2.. DVD CD 를 일부분을 돌출시켜 놓고 재생 하는건가? 멋지기도 한데.. 조금 위험해 보인다;;

중에.. 하나 사라고 한다면... B20 이나.. W10 이 가장 끌리는 듯.. 그 다음으론 클릭스2!